하림, 광주고·광주동신여고 방문해 행복 나눔 무료시식회 진행

하림 푸드트럭, 3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눔실천학교 캠페인’ 참여
캠페인 참여 우수 학교 선정 두 곳에서 전교생 대상 무료 시식회 진행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직접 조리해 제공, 현장 SNS 이벤트 진행

2019-08-28 10:21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광주고등학교 학생들이 하림 푸드트럭 시식을 위해 줄을 서 있다

익산--(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8일 --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찾아가는 무료시식회 하림 푸드트럭이 27일 광주광역시 광주고등학교에 이어 28일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찾아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무료시식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진행한 ‘2019 나눔실천학교 캠페인’의 하나로 하림은 3년째 동참해 나눔 행복의 가치를 더했다. 나눔실천학교는 청소년들이 소모적인 스펙 경쟁에서 벗어나 나눔과 배려를 경험해 행복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이다. 2019년은 무연고 아동 지원을 주제로 광주지역 고등학생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 가운데 그 중 우수학교로 선정된 광주고등학교와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하림 푸드트럭이 각각 찾아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한다.

하림 푸드트럭은 27일 첫 번째 무료시식회를 진행한 광주고등학교에 이어 오늘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찾아 전교생 대상으로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은 엄선한 국내산 토종닭을 건강에 좋은 매실 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특히 달콤하고 짭짤한 하림 특제 찜닭 소스에 버무린 양념육으로 학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뿐더러 프라이팬에 10분간 조리하면 가정과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푸드트럭 무료시식회 현장에서는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경품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 채널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하림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림은 하림 푸드트럭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지역사회를 돕는 일에 3년째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신선한 닭고기 요리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학생들에게 대접하고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공헌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