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데스에더 V4 프로(Razer DeathAdder V4 Pro)’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V4 프로(Razer DeathAdder V4 Pro)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Razer™(레이저)에서 가장 진보된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4 Pro(이하 데스에더 V4 프로)’를 신규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2000만대 이상 판매된 데스에더 라인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최고의 성능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마우스다.
데스에더 V4 프로는 Razer HyperSpeed Wireless 2세대가 적용된 최초의 마우스로, 이전 제품보다 매우 안정적인 연결, 63% 이상 향상된 전력 효율, 37% 더 낮은 지연 시간을 제공한다. 획기적인 무선 기술과 최고의 성능에 최적화해 재설계된 동글 덕분에 유선 및 무선 모드 모두에서 최대 8000Hz의 초고속 응답 속도를 보장할 뿐 아니라 1000Hz에서 최대 15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자랑한다.
데스에더 V4 프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Razer 최초의 옵티컬 스크롤 휠은 e스포츠 전용으로 제작됐다. 기존 기계식 스크롤 휠보다 3배 더 정밀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격렬한 게임 플레이에서도 일관된 촉각 컨트롤을 제공한다. 또한 선명하고 향상된 클릭감을 위해 재설계된 완전히 새로운 4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를 탑재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인 1억 번의 클릭을 지원해 탁월한 수명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무게 역시 기존 대비 10% 이상 경량화됐다. 56g(블랙)과 57g(화이트)에 불과한 데스에더 V4 프로는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팬과 프로 모두가 신뢰하는 아이코닉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성능과 편안함을 모두 향상시키기 위해 세심하게 개선됐으며, 더 커진 PTFE 피트는 표면을 부드럽게 미끄러지도록 도와준다. 또한 분할된 측면 버튼은 격렬한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클릭하는 것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으며, 부드러운 터치 마감은 탁월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7월 25일 전국 이마트에서 오프라인 선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8월 1일 네이버 핫IT슈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2억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