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S 코리아, 번역 및 AI 데이터 서비스 활용한 현지화 전략 가이드 웨비나 개최

차별화된 번역 서비스와 AI 개발을 위해 효율적으로 구조화된 데이터 수집, 콘텐츠 제작 및 데이터 서비스
160개국 전문 인하우스 링귀스트와 프리랜서 번역가를 비롯해 전문 벤더로 구성된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다양한 번역 요구에 맞는 분야별 지식과 일관성 있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2024-08-29 09:00 출처: RWS 코리아 (런던증권거래소 AIM)

RWS 로고

서울--(뉴스와이어)--RWS 코리아는 오는 9월 10일(화) ‘번역 및 AI 데이터 서비스를 활용한 현지화 전략 가이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RWS만의 차별화된 번역 서비스와 AI 개발을 위해 효율적으로 구조화된 데이터 수집, 콘텐츠 제작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소개하며, RWS가 보유한 160개국 전문 인하우스 링귀스트와 프리랜서 번역가를 비롯해 전문 벤더로 구성된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로 다양한 번역 요구에 맞는 분야별 지식과 일관성 있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정보를 함께 선보인다.

RWS 번역 서비스는 자사가 구축한 전문 언어 리소스와 기술 지원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춘 업계 최고의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계 번역 △포스트에디팅 △번역 △전문 번역 △트랜스크리에이션 등 기업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번역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 분량과 사용자 생성 여부, 미디어의 다양성 여부와 상관없이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따른 맞춤형 동영상 번역 솔루션과 △클라이언트 포괄 △엔드 투 엔드 데이터 수집 △데이터 주석 △데이터 검증 서비스를 모든 유형의 AI 데이터에 적용하며, 언어와 규모에 구애받지 않는 RWS의 대표적인 광범위 데이터 서비스 솔루션 ‘Train AI’도 함께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는 AI 기반 번역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기업 번역 관계자와 다국어 콘텐츠 번역 업무를 진행하는 번역 회사 및 번역가를 비롯해 RWS 번역/데이터 서비스가 궁금한 업계 종사자 등 모두 참석이 가능하며, RWS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당일 참석이 불가할 경우 등록 시 추후 다시 보기 링크가 제공돼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다시 시청할 수 있다.

RWS는 기업, 번역회사, 프리랜서 번역가들을 위한 기술 기반의 언어 번역과 문서 데이터·콘텐츠 관리 및 지적 재산권 서비스 제공업체로, 기업의 콘텐츠 규모에 맞게 정보를 전달하고 콘텐츠의 철저한 보안과 사업 전략을 실현하도록 도움으로써 전 세계의 글로벌 고객들과 원활하게 소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지원하는 번역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이다.

RWS 코리아 소개

RWS Holdings plc는 세계를 선도하는 기술 기반의 언어 번역, 문서 데이터·콘텐츠 관리, 지적 재산권 서비스 제공업체로, 기업의 콘텐츠 규모에 맞게 정보를 전달하고 콘텐츠의 철저한 보안과 사업 전략을 실현하도록 도움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과 원활하게 소통해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RWS의 비전은 글로벌 조직의 통합된 지성, 심층적인 전문 지식 및 스마트 기술을 통해 기업이 언어, 콘텐츠 및 해외 시장으로 확장하며 겪는 도전과제를 해결해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RWS는 전 세계 100대 브랜드 중 90개, 10대 제약 회사 및 20대 특허 출원자의 절반 이상의 고객과 협업하고 있다. RWS의 고객 기반은 유럽, 아시아-태평양, 북남미의 기술, 제약, 의료, 법률, 화학, 자동차, 정부, 통신 분야에 걸쳐 있으며, 5개 대륙에 지사를 두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58년 설립된 RWS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증권거래소 규제 시장(RWS.L)인 AIM에 공개 상장된 기업이다. RWS 코리아는 RWS의 한국 지사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