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알볼로, 치즈듬뿍피자 4종과 함께 마라윙&봉 4조각 무료증정
피자알볼로가 선택한 피자치즈, 뉴질랜드 자연주의 폰테라 치즈 매일유업 상하공장 탐방기
서울--(뉴스와이어)--알볼로 에프엔씨의 수제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 알볼로는 치즈 토핑 100g과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한 치즈듬뿍 피자 메뉴를 콤비네이션, 페페로니, 고구마, 치즈피자에 적용하고 오는 21일까지 배달앱 쿠팡이츠와 요기요 채널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 알볼로는 이번 치즈듬뿍 피자 메뉴 4종의 주문 시에 지난 3월 출시한 사이드 메뉴 ‘마라윙&봉’ 4조각을 무료로 제공해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와 함께 매콤한 마라 메뉴를 조합,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치즈 듬뿍 4종 메뉴에 사용되는 폰테라 치즈는 피자 알볼로의 전 메뉴에 사용되는 치즈로,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뉴질랜드 기업 폰테라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부드러운 맛과 진한 풍미로 느낄 수 있다.
피자 알볼로는 치솟는 원재료 물가에도 고집스럽게 좋은 식재료를 사용함으로써 맛있고 건강한 피자를 고객 문 앞까지 보내드리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지켜내고 있다.
알볼로 에프엔씨 소개
알볼로 에프엔씨는 수제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 알볼로’를 운영하고 있다. 알볼로 에프엔씨는 젊은 기업이다. 자유로운 문화를 추구하고 경쟁보단 협력을 우선 가치로 여긴다. 그렇기 때문에 평가와 경쟁을 통한 승진이 아니라 자율과 협력을 위한 자동승진제도를 운영한다. 특별히 협력 업무를 위한 TF구성이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지원한다. 또한 회사가 성장한 수준에 따른 보상(연봉,인센티브,복리후생)을 함께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