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미국--(뉴스와이어)--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자산 관리(DAM) 플랫폼인 바인더(Bynder)가 DAM용 AI 검색 솔루션 전문 제공업체인 엠레이즈(EMRAYS)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널리 인정받고 있는 바인더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널리 알리고 바인더 DAM 사용자의 자산 검색 기능을 개선하게 될 것이다. 이는 AI에 대한 바인더의 기존 투자를 기반으로 하며, 가장 강력하고 직관적이며 풍부하게 통합된 DAM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콘텐츠 확산의 복잡성과 혼란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바인더의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해 준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DAM 관리자는 자산 관리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줄이거나 제거하고, DAM 관리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자산 검색과 관련된 속도와 관련성을 개선할 수 있게 된다. 엠레이즈는 특히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배포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사용자 채택을 기반으로 하여 바인더 고객들이 시장을 선도하는 사용자 경험에서 추가로 이점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엠레이즈는 바인더 DAM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기술을 보유한 기존 파트너였다. 이 기술은 이미 많은 고객이 채택했고, 이러한 브랜드가 자신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규모 콘텐츠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브랜드를 위한 엠레이즈 유사도 검색, 이미지 기준 검색, 이미지의 텍스트 검색, 중복 찾기 기능 등은 콘텐츠 운영의 핵심에 영향을 미쳐서 팀들이 보다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찾아 재사용하고 제공하도록 해준다.
지멘스 헬시니어스(Siemens Healthineers)는 3만 명의 사용자에 걸쳐 바인더 DAM 플랫폼을 사용하면서 이미 엠레이즈 기능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서비스의 디지털 전략 및 도구 책임자 안드레 쾨글러(André Kög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엠레이즈 AI 검색은 이미지와 콘텐츠를 더 빠르게 찾도록 해주어 프로세스의 효율성이 개선된다. 또한 향상된 조직 기능을 통해 바인더 DAM의 콘텐츠가 일관성 있고 고품질로 유지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바인더의 최고경영자인 밥 히키(Bob Hicke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엠레이즈 팀이 바인더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발표는 생성형 AI 기능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한 최근의 투자에 따라 이루어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마케팅팀들이 점점 더 많은 양의 타겟팅 콘텐츠를 관리하고 배포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엠레이즈 인수는 고객이 이런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최근 우리가 진행하는 많은 AI 개발과 마찬가지로, 이번 인수 역시 DAM 분야에서 혁신과 시장 리더십을 이어가려는 바인더의 노력에 대한 또 하나의 증거이다. 제품과 인력의 결합을 통해 AI 로드맵을 가속화하고 고객에게 더 빠르게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엠레이즈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인 클리프 크로스비(Cliff Crosbie)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DAM 내의 AI는 콘텐츠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마케터들을 위한 전략적 동반자가 되었다. 바인더 플랫폼 내에서 AI 기술을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과 수요는 이러한 파트너십과 뒤 이은 인수에 힘을 실어주었다. 고객들이 엠레이즈 기능을 통해 얻는 가치는 이미 헤아릴 수 없으며, 마케터들은 콘텐츠 제작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높은 효율성을 달성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기쁘게 생각하며, AI 로드맵에서 바인더와 함께 혁신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
바인더와 AI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bynder.com/en/solutions/initiatives/ai-automation/ 을 참조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