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이 2월 21일 예스24 중고서점 목동점에서 유튜버 ‘구슬쥬’와 함께하는 고등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2월 21일 오후 7시 서울 양천구 예스24 중고서점 목동점에서 유튜버 ‘구슬쥬’와 함께하는 고등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미래엔은 새 학기 대비 고등 공부법을 주제로 이번 강연회를 마련했다. 구슬쥬는 약 1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공부 멘토 유튜버로, 중·고등학생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전교 106등에서 1등으로 성적이 향상된 경험과 내신 1·2등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과목별 공부법을 소개하고 공부 멘토로서 강연과 컨설팅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고등 공부법 강연회는 미래엔의 수능 기출 문제집 ‘N기출’과 내신 기출 문제집 ‘1등급 만들기’를 토대로 구슬쥬가 추천하는 문제집 활용법과 과목별 고등 공부 비법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새 학기 궁금증을 해결하는 Q&A 시간, 구슬쥬 사인회 및 사진 촬영 순서도 준비돼 있다.
강연회는 이달 16일까지 채널예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고등학생은 물론 고등 학부모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인원과 강연회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초청 인원을 선발한다.
미래엔은 새 학기를 앞두고 내신과 수능을 고민하는 고등학생들에게 효과적인 공부법을 제시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준비했다며,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구슬쥬만의 비법과 노하우가 공유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엔 소개
미래엔은 교과서 발행, 초·중·고 참고서 및 유아동·성인 단행본 출판, 인쇄 등의 사업 영역을 보유한 교육출판전문기업이다. 1948년 대한교과서주식회사로 출발한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 기업으로서 국정 교과서, 검·인정 교과서, 디지털 교과서 개발과 교사들을 위한 교수활동 서비스 지원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출판 사업으로는 아동 청소년 대상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 성인 대상 출판 브랜드 ‘와이즈베리’와 ‘북폴리오’, 유아 대상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랑’이 있다. 인쇄 사업 부문에서는 국내외 상업 인쇄 서비스는 물론 온라인 인쇄 주문 사이트 ‘프린트엔’을 통한 고품질 POD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