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 혁신적 신기술 집약한 풀컬러 카메라 선보여

2022-11-23 10:55 출처: 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선전증권거래소 002236)

항저우, 중국--(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3일 -- 세계 최고의 비디오 중심의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풀 컬러 기술 혁신과 연구에 속도를 내고 있다.

TiOC, 파노라믹(Panoramic), 줌(Zoom), 4K를 특징으로 하는 다화의 차세대 풀 컬러 시리즈는 다양한 지능형 기술을 통합해 여러 가지 시나리오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광범위한 저조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로써 설치자는 최종 사용자가 각자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이상적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풀 컬러 + TiOC: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제지

다화 TiOC(쓰리인원[three-in-one] 카메라)는 스마트 듀얼 조명(Smart Dual Illuminators), 적극적 억지 기능(Active Deterrence), 인공지능(AI)을 통합해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제지할 수 있는 사전 예방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다화가 자랑하는 업계 최고의 풀 컬러 기술과 강력한 AI 기능, 실시간 능동 제지 경고가 결합해 빌라, 상점, 창고 등 연중무휴 보안이 필요한 장소에 적합하며 오경보율 저감, 목표 검색 효율성 향상, 시스템 운영 최적화,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

풀 컬러 + 파노라믹: 전체 장면을 생생한 컬러로 포착

다화의 풀 컬러 듀얼 렌즈 180° 파노라마 PTZ 및 IPC에는 180° 시야를 제공하는 듀얼 센서가 장착돼 있다. 이 솔루션은 다화가 제공하는 픽셀 수준의 완벽한 융합 알고리즘을 적용해 이미지를 수평 180°의 모니터링 장면으로 연결한다. 사용자는 선명한 풀 컬러 파노라마 이미지를 볼 수 있다. 광폭 커버가 가능한 이 제품은 넓은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여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하는 번거로운 작업을 대체할 탁월한 대안이다. 지능형 파노라마 카메라는 풀 컬러 기술에 힘입어 야간에도 선명한 컬러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광장, 복도, 주차장 등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서 365일 24시간 연속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이다.

풀 컬러 + 줌: 선명한 색상의 가변 초점 확대

다화의 풀 컬러 가변 초점 카메라는 약 5배의 광학 줌 기능과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카메라는 확대 후에도 장면 세부 사항을 선명히 모니터링하고 어두운 환경에서 생생한 컬러 이미지를 포착한다. 또한 사용자가 실제 장면에 따라 카메라 초점을 직접 조정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풀 컬러 + 4K: 사실적인 4K UHD 화질

다화의 풀 컬러 4K 카메라는 365일 24시간 향상된 컬러 이미지와 동영상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1/1.2” 이미지 센서(다화의 현재 최저조도 IPC 센서)를 채택해 일반적인 8MP 센서에 비해 픽셀 크기가 110% 증대됐다. F1.0의 대형 조리개와 결합해 더 많은 빛을 포착,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어 정확한 비디오 분석을 뒷받침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210053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