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맥스, UKVIA서 혁신상·지속 가능성상 받아

2022-11-22 14:55 출처: FEELM

런던--(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2일 -- 세계 최대 전자 담배 제조업체 스무어(SMOORE)의 분무화 기술 주력 플랫폼인 필름(FEELM)이 영국전자담배산업협회(UKVIA) 산업 포럼에서 ‘전자담배 업계 최우수 혁신상’과 ‘지속 가능한 전자담배 어워드’를 수상했다.

UKVIA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전자담배 분야의 협회이자 유럽에서 가장 인정받는 산업 협회로 꼽힌다. UKVIA는 2016년 설립 이래 처음으로 이번 어워드를 개최했다. 공모전은 온라인 신청, 청중 평가, 전문가 채점 등 3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필름 맥스(FEELM Max)는 300명 이상의 청중과 10명의 전문가 평가를 거쳐 우승을 거머쥐었다.

전자담배 업계 최우수 혁신상

필름은 전자담배 업계 최우수 혁신상을 받아 전자담배를 혁신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세계 최초의 세라믹 코일 일회용 팟(pod) 솔루션인 필름 맥스(FEELM Max)가 호평을 받았다.

필름 맥스는 동일한 용량의 액상으로 다른 코일 기술보다 더 많은 퍼프 횟수를 구현하는 등 여러 가지 획기적 혁신을 이뤘다. 여느 장치와 동일한 부피의 액상을 가열하지만 퍼프 횟수가 25% 이상 많다. 또한 일정한 출력 제어와 특허 받은 플레이버 락(Flavour-Lock) 기술에 힘입어 풍미 일관성이 95%를 넘고, 증기가 더 부드럽고 건조 연소가 없다. 필름 맥스는 전자담배 흡연 경험을 향상하고 유해성 저감 효과도 다른 일회용 제품보다 50% 가까이 우수하다.

필름은 혁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전 세계 14개 연구소 외에 중국 최초의 PMTA 표준 테스트 연구소를 설립하기도 했다. 엄격한 산업 규정에 직면한 고객을 뒷받침하기 위해서다. 이는 기술로 혁신을 촉진하고 소비자에게 향상된 품질의 제품을 계속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다.

지속 가능한 전자담배 어워드

지속 가능한 전자담배 어워드는 지속 가능한 고급 기술 및 제품 개발, 책임 있는 마케팅 전개, 보다 친환경적 미래 등 3가지 핵심 영역에서 필름이 이룬 탁월한 성과를 인정해 수여됐다.

필름은 2019년 세계 최초의 친환경 일회용 전자분무 장치를 개발한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필름은 2022년 세계 최초의 세라믹 코일 일회용 팟인 ‘필름 맥스’를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필름 그린’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필름 맥스’의 주요 환경 보호 솔루션이다. 필름은 유럽의 주요 전자담배 전시회에서 최신 제품 포장 시리즈를 발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필름은 올해 환경친화적인 제로 니코틴 전자 분무 장치도 개발했다.

또한 법적 연령 미만자가 전자담배 제품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필름의 브랜드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필름은 고객을 대신해 정기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필름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CDP(탄소 정보 공개 프로젝트)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필름의 자동화 공장은 에너지 소비 효율성을 높이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채택했다.

한편 어워드는 6개월 동안 탄소 배출량을 500톤 이상 줄인 필름의 성과와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목표, 2050년까지 스코프(Scope) 1/2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도 높이 평가했다. 필름은 에너지 효율 개선과 2030년까지 재생에너지원 사용을 전체 에너지 소비의 30%까지 늘려 이를 달성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탄소 중립 에너지 전문 심사팀과 내부 자원을 도입해 탄소 소비 개선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또한 외부 청소 회사와 협력해 유해하지 않은 폐기물을 재활용 용도로 수거했으며, 2020년에는 고객이 일회용 플라스틱을 100톤(플라스틱병 400만개) 줄이도록 지원했고 물 소비량을 전년보다 9.4% 줄였다.

에코 리우(Echo liu) 필름 유럽 사업부 이사는 “두 상을 받아 기쁘며 UKVIA로부터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우 이사는 “필름 기술은 여러 주요 전자담배 브랜드를 주도하고 있고, 필름 분무기가 장착된 전자담배 장치가 50여개 국가와 지역에 수출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필름은 지속 가능성을 갖추고 사회를 위한 가치를 창출해 ‘분무화가 삶을 개선한다’는 기업 비전을 실현할 수 있다”며 “지속 가능한 첨단 기술과 제품을 만들고 책임 있는 마케팅을 전개하며 더욱 친환경적인 미래를 포용함으로써 이러한 목표를 향해 날마다 나아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상세 정보 및 취재 문의: feelm@smooretech.com.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선도적인 폐쇄형 무화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세계 전자담배 업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기반으로 진정한 풍미 재현 기술(Flavor Reproduction Technology)과 혁신적인 전자 장치 기술을 조합해 최고의 감각적 즐거움과 프리미엄 전자담배 흡연 경험을 선사한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연구 개발(R&D) 기술, 막강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무화 장치 및 제조자 개발 생산(ODM) 가열담배(HNB) 제품에 들어가는 무화 부품 제조 등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무화 장치 제조사이며 2021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22.8%를 차지했다. 스무어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5위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모두 합친 것보다 높았다.

UKVIA 개요

영국전자담배산업협회(UKVIA)는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재 부문인 10억파운드 규모의 전자담배 산업을 지원, 개발, 홍보하는 전자담배 분야 최고의 무역협회다. UKVIA의 비전은 전자담배가 공중 보건에 이점을 제공한다는 근거 있는 사실을 완전히 이해시켜 그 긍정적 영향을 극대화하는 세상을 구현하는 것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210054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