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UKVIA 전자담배 산업 포럼서 ‘성공의 열쇠는 혁신’ 강조

2022-11-22 12:03 출처: FEELM

런던--(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2일 -- 세계 최대 전자담배 제조업체인 스무어(SMOORE)의 주력 무화 기술 플랫폼인 필름(FEELM)은 에코 리우(Echo Liu) 필름 유럽 사업부 총괄이 UKVIA 전자담배 산업 포럼(UKVIA Vaping Industry Forum)의 기조연설을 맡게 됐다고 발표했다.

에코 리우는 영국 최대의 B2B 베이핑 콘퍼런스에서 300명의 대표들에게 연설하면서 업계가 고객 만족, 유해 물질 감소, 기후 변화 등 핵심 과제의 해결책을 찾는 데 있어 혁신이 성공의 열쇠라는 회사의 믿음을 강조했다. 연설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특허받은 필름의 세라믹 코일은 풍미, 맛, 소음 또는 유해 물질 감소 등 모든 측정 기준에서 고객이 제품의 기능을 혁신하도록 도왔다. 세계 최초의 세라믹 코일이 들어간 일회용 포드 솔루션인 필름 맥스(FEELM Max)는 동일한 부피의 전자 액체로 다른 코일 기술보다 25% 더 많은 흡입 횟수 등 여러 획기적인 혁신을 구현했다. 또 다른 일회용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관성 없는 풍미, 건식 연소(dry burning) 등의 문제를 해결했다. 필름 맥스에 적용된 일정한 출력 제어와 특허받은 플레이버-락(Flavour-Lock) 기술 덕분에 사용자는 95% 이상 일관된 풍미와 30% 더 부드러운 증기를 경험할 수 있다. 회사는 필름 맥스가 시장을 주도하는 기존의 일회용 제품보다 유해 물질을 46% 더 줄였기 때문에 베이핑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믿는다.

- 필름 맥스에 반투명 마우스피스를 장착해 사용자가 액상 전자담배의 잔량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전 세계 14개 연구·개발 센터 외에도 최근 중국에서 처음으로 PMTA 표준 테스트 연구소를 개설해 브랜드 파트너사가 미국 시장에 원활히 진출하고 애플리케이션 공정을 더욱 쉽게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PMTA 승인을 받은 최초의 폐쇄형 포드 시스템을 출시한 고객사 엔조이(Njoy)의 성공을 도왔다.

- 회사는 고객과 소비자가 ESG 문제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목표는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성 제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재활용도를 높이는 것이다. 필름은 가장 최근에 공개한 세라믹 코일 기술 기반의 새로운 ‘그린 시리즈(Green Series)’로 이를 주도하고 있다. 사용자는 재활용을 위해 배터리 등 부품을 쉽게 분해할 수 있다. 이 모든 노력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는 클라이언트와 고객의 요구에도 부응한다. 또 무화로 더 나은 삶을 창출한다는 회사의 사명을 달성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증거이기도 하다.

에코 리우는 UKVIA가 처음으로 실시한 전자담배 산업의 경제적 영향 평가(Economic Impact Assessment)를 환영한다는 말로 연설을 마무리했다. 필름은 전자담배 산업이 영국 경제에 얼마나 중요한지 증명하고 더 많은 흡연자의 전환을 권장해 영국의 공중 보건이 개선되길 바란다.

자세한 정보 또는 언론 관련 문의는 이메일(feelm@smooretech.com)로 연락하면 된다.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선도적인 폐쇄형 베이프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세계 전자담배 업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기반으로 진정한 풍미 재현 기술(Flavor Reproduction Technology)과 혁신적인 전자 장치 기술을 조합해 최고의 감각적 즐거움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R&D 기술, 강력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베이핑 장치 및 ODM 기반 HNB (가열 담배)에 들어가는 베이핑 부품 제조 등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베이핑 장치 제조업체며 2021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22.8%를 차지했다. 스무어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위에서 5위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모두 합친 수치보다 높았다.

UKVIA 개요

영국 베이핑 산업 협회(UKVIA)는 영국에서 소비재로서 큰 폭으로 성장 중인 10억파운드 규모의 베이핑 산업을 지원·개발·홍보하는 베이핑 분야 최고의 무역 협회다. UKVIA는 증거에 기반을 둔 삶을 변화시키는 전자담배 제품이 건강에 미치는 이점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210054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