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 스마트 학습용 가성비 태블릿 출시

뛰어난 가성비의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태블릿
2K LCD 디스플레이·돌비 애트모스 기반 쿼드 스피커 지원
레노버 프리시전 펜 2, 폴리오 케이스 등 액세서리 사용 시 활용도 극대화
쿠팡, 위메프 등에서 출시 기념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선착순 제공

2022-08-16 10:23 출처: 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가 ‘탭 M10 플러스 3세대’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6일 --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스마트 학습과 생생한 콘텐츠 경험을 위한 ‘탭 M10 플러스 3세대’를 출시하고,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더욱 스마트한 혁신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Tab M10 Plus Gen 3)는 뛰어난 휴대성과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경험을 선사하며, 465g 가벼운 무게에 77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실외에서도 최대 12시간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10.61인치 2K LCD 디스플레이는 최고의 모바일 콘텐츠 스트리밍 해상도(1080p)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85%에 달하는 스크린 대 바디 비율, 최대 400니트 밝기를 통해 사용자는 콘텐츠에 더욱 쉽게 몰입할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반 쿼드 스피커는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는 최대 퀄컴 스냅드래곤 SDM680 프로세서, 6GB 메모리, 128GB 스토리지로 온라인 학습을 위한 최적의 성능을 지원한다. 읽기 모드 전환 시 쉽게 학습에 몰입할 수 있고, TU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인증으로 장시간 학습에도 눈을 보호해 준다. ‘유튜브’, ‘유튜브 키즈’, ‘넷플릭스’ 등 스마트 러닝을 위한 학습 앱도 지원한다.

또한 추가 구매 가능한 액세서리로 제품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4096 필압과 넉넉한 배터리를 지원하는 레노버 프리시전 펜 2(Precision Pen 2)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필기하거나 아이디어를 남길 수 있다. 탭 M10 플러스 3세대 전용 폴리오 케이스(Polio Case)는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용도에 맞게 적절한 각도로 태블릿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뛰어난 휴대성, 몰입도 높은 시청각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가성비까지 갖춘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는 언제 어디서나 작업 및 학습이 이뤄지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제품”이라며 “레노버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에 적합한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편의성을 증대하고, 일상생활에서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노버 탭M10 플러스 3세대는 쿠팡·위메프·인터파크·지마켓·옥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24시간 상시 전문 기술 지원 및 퀵 서비스로 제품을 수거·배송하는 프리미엄 케어 및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도 무상 수리가 가능한 ADP (파손 보증 서비스) 등 사후 관리 서비스도 1년 동안 보장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각 구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