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어학원이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해 입학시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는 초등 영어사고력 브랜드 에이프릴(April)어학원이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에 앞서 전국 캠퍼스에서 입학시험과 학부모 공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입학시험은 7세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리딩과 리스닝 두 개 영역을 기본으로 평가하고, 테스트 결과에 따라 수강 레벨을 결정한다. 비대면 입학시험도 진행하며, 캠퍼스마다 진행 여부는 다르다.
학부모 세미나는 미래 인재의 조건과 영어 기반의 사고력 교육의 필요성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4차 산업혁명 시대 글로벌 리더를 키우는 영어사고력 교육 로드맵을 제시하고, 에이프릴어학원 프로그램의 특징을 설명할 예정이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언어, 사고, 예술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창의적 학습을 지향한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미국·중국·일본 초등 교과과정 중 공통 주제를 선정해 구성한 통합교과를 활용해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적 독서 활동으로 배경지식을 쌓는다.
이를 토대로 프로젝트 수업에서 융합적 결과물을 만들며 표현력, 창의력, 사고력을 키운다. 또한 교실 학습과 온라인 학습을 연계한 블렌디드 러닝으로 수업 참여도를 높여 표현력을 강화한다.
에이프릴어학원 담당자는 “에듀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스마트 학습 시스템은 학생 참여도와 흥미도를 높인다.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러닝 포털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다”며 “AR (증강현실) 기반의 과제수행 앱을 통해 학생의 개성을 담은 창의적 결과물을 제작하고, AI(인공지능) 기반의 영어 대화 및 문법 점검 앱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입학시험 신청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이프릴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