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커버’ 광고 상품 예시
서울--(뉴스와이어)--인라이플(대표이사 한경훈, 이근옥)은 브랜딩, 인지도 상승, 퍼포먼스까지 기대할 수 있는 광고 상품 ‘브랜드커버(Brand Cover)’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커버는 중·대형 광고주를 겨냥한 프리미엄 DA (Display Advantage) 광고 상품으로 웹페이지의 콘텐츠 상·하단과 좌우 영역에 브랜드 이미지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풀커버 이미지 배너 상품이다. 브랜드커버 상품 특성상 디바이스는 PC이며, 과금 방식은 CPV이다.
기존 배너 광고는 웹페이지 안 다양한 광고 상품 때문에 시선이 분산됐다면, 브랜드커버 상품은 △압도적 스케일을 활용한 단독 노출로 몰입감 최대화 △브랜드와 매칭되는 콘텐츠에 노출돼 브랜딩 최적화 △평균 3% 이상의 CTR (Click through rate, 클릭률)로 퍼포먼스까지 기대할 수 있다. DA 광고 시장 평균 CTR이 0.3~1.0% 미만인 점으로 미뤄볼 때 높은 클릭률을 자랑한다고 볼 수 있다.
또 브랜드커버 안에 유튜브 영상을 심을 수 있어 따로 영상 제작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브랜드커버 담당자는 “주요 DA 매체와 네트워크별 평균 CTR이 다른 업체 대비 평균 3배 이상이다. 브랜드 인지를 강력하게 하고 싶을 때 브랜드커버 광고 상품을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라이플 개요
인라이플은 국내 최초 리타기팅 광고 플랫폼을 시작으로 챗봇 플랫폼, 메신저 플랫폼 등을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 IT 플랫폼 기업이다. 사업 부문은 광고, 인공지능(AI), B2C로 각 사업이 연결돼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