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외식 못지않게 맛있고 간편한 보양식 추천

추워지는 날씨 속 기력 회복 위한 닭고기 제품 추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닭고기 보양식 즐길 수 있어
영양 풍부한 삼계탕과 매콤달콤 짜글이·궁중식 찜닭과 춘천식 닭갈비까지 척척

2019-11-26 09:49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하림이 맛있고 간편한 보양식을 추천한다

익산--(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6일 -- 손발이 시리고 온몸이 움츠러드는 겨울이 다가왔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추운 날씨에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치솟는 물가와 경기 불황으로 외식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집안에서도 외식 못지않은 보양식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만 엄선했다.

삼계탕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이지만 뜨끈한 국물이 겨울에도 매력적이다. 하림 ‘신선 삼계탕’은 진하게 우려낸 닭발 육수에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수삼과 찹쌀, 대추 등 몸에 좋은 재료들과 함께 넣고 끓여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다. 계절에 상관없이 기력 보충이 필요할 때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는 제품이다. 봉지째 약 20분간 중탕으로 데우거나 냄비에 내용물을 담고 10분간 끓이기만 하면 된다.

‘밥이 보약’이라는 말도 있듯이 겨울철 체력 유지를 위해서는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중요하다. 집에서 해먹기 번거로운 인기 외식 메뉴를 한 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와 간장소스에 당면, 감자, 양파, 당근, 대파까지 필요한 분량이 손질되어 있어 간단하게 썰고 볶기만 하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하림 자연실록 ‘춘천식 닭갈비’는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 당근, 대파를 함께 담았다. 볶음밥용 소스까지 들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닭갈비와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롯데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육류를 빨갛게 양념해 채소와 함께 자작하게 끓여 먹는 짜글이에 닭고기를 접목한 ‘하림 얼큰 짜글이’도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 훌륭하다. 얇게 썬 순살 닭고기를 맛있게 양념한 하림 얼큰 짜글이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약 10분 정도 익히기만 하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감자나 양파, 콩나물을 넣고 조리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은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보양식으로 즐길 만한 제품들을 추천했다며 맛있고 편리한 하림 제품들로 올 겨울 건강하게 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