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잇, 테이블메이트 기부테이블 론칭 기념 초록우산에 취약계층 아동지원금 1000만원 전달

2025-10-21 09:00 출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기부테이블 사회공헌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플레이잇 김항주 대표, 초록우산 여승수 사무총장

인천--(뉴스와이어)--인사이트 기반 소셜 다이닝 플랫폼인 ‘테이블메이트’를 운영하는 플레이잇 김항주 대표가 10월 20일 초록우산에 1000만원의 아동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긴급지원사업에 사용된다.

플레이잇이 운영하는 테이블메이트는 초록우산과 ‘기부테이블’ 사회공헌 협약 파트너다. 테이블메이트는 인사이트 기반 소셜 다이닝 플랫폼으로, 각 사회 전문가들과 식사자리를 함께하며 참여자들에게 여러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본 협약을 통해 테이블메이트는 국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테이블’을 운영하게 되고, 운영을 통해 전달된 수익금은 초록우산에 기부돼 국내 취약계층 아동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플레이잇 김항주 대표는 초록우산과의 협약식을 통해 재단의 다양한 사업에 깊이 공감하게 됐고, 기부테이블을 론칭하기 전에 참여자들에게 솔선수범을 위해 직접 1000만원의 기금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의료, 주거, 생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급하게 후원금이 필요한 아동가정에게 긴급지원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항주 대표는 후원금을 전달하며 “조금씩이지만 매년 사회의 어려운 부분에 관심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초록우산과 좋은 파트너가 됐고, 이 후원금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 소개

초록우산은 1948년 설립돼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해온 아동 복지전문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