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2025 기프트 엑스포 & 제15회 판촉인의 날’ 9월 11일 개최

판촉물 제조사 유통사와의 만남, 판촉인의 축제

2025-09-11 09:12 출처: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2025 기프트 엑스포 & 판촉인의날’ 행사가 11일 서울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사진=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KGM ‘2024 기프트 엑스포 & 판촉인의날’ 행사 스케치

서울--(뉴스와이어)--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회장 김종수)가 11일 서울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25 기프트 엑스포 & 판촉인의 날’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15회를 맞이하며, 급변하는 판촉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판촉 산업 종사자들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5 기프트 엑스포’는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테이블 쇼를 통해 다양한 판촉물 제품을 선보인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친환경 제품, 맞춤형 굿즈 등 혁신적인 아이템들이 전시된다. 특히 AI 기술을 활용한 개인화 선물 추천 서비스와 ESG 경영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판촉물 부스도 마련된다.

이어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판촉인의 날’ 기념식이 진행된다. 기념식에서는 판촉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공로상이 수여된다.

김종수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회장은 “판촉 산업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진정한 판촉인의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가 주최하며,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 한국판촉물제조협회, 동아전람, 기프트서울,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온라인유통센터, QR기프트BOOK, 한국특판유통연합회가 후원한다.

행사장인 그랜드컨벤션센터는 영등포구 양평로 58에 위치하며, 지하철 9호선 당산역 1번 또는 13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다.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는 15년 역사의 판촉선물전문단체다.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에 취약한 중소기업 및 중소상공인들의 판로개척과 상품소싱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연간지 발행 및 배포 △전시회 참가 △세미나 및 박람회 등 각종 캠페인을 개최하며 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gma.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