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수원성북교회와 함께하는 ‘삼계탕데이’ 행사 진행

말복을 맞아 어르신 400명에게 삼계탕 지원

2025-08-11 13:04 출처: 밤밭노인복지관

밤밭노인복지관이 수원성북교회의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수원--(뉴스와이어)--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지난 8월 8일(금) 수원성북교회(담임목사 이민호)와 함께 ‘삼계탕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원성북교회는 2022년 밤밭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매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명절맞이 반찬나눔을 지속해 왔으며, 지난해부터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도 말복을 맞아 150만원을 후원해 삼계탕 및 여름 특식을 지원했으며, 봉사자 15명이 직접 배식활동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수원성북교회 이민호 담임목사는 “삼계탕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수원성북교회의 지원 덕분에 지속되는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이 기력을 회복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게 됐다. 매년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에 함께해주시는 수원성북교회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밤밭노인복지관 소개

밤밭노인복지관은 노인의 존엄과 복지향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과 지역사회 자원봉사자, 후원자, 수원시 관계 공무원분들과 협력해 상담, 평생교육, 노인일자리, 주간보호센터 등 다양한 노인복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위탁 운영을 통해 수원시 장안구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