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협력사 OCT 클리니컬, 제3상 골관절염 연구 환자모집 목표 달성

러시아 대표적 중소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한독을 대신해 환자 등록을 완료하기 위한 모집을 진행

2020-10-13 14:00 출처: OCT Clinical Trials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뉴스와이어)--러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동유럽 대표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OCT 클리니컬(OCT Clinical)은 9월 24일 한국의 제약회사 한독의 의뢰로 이뤄진 제3상 류마티스 처치 연구를 위한 환자 수 등록 목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 공개, 비교, 무작위 연구는 무릎 골관절염을 위한 플라스타의 유효성과 안정성을 시험하는 것이다. 한독의 처치는 12시간마다 적용되고 경쟁사의 플라스타는 24시간마다 적용되는 시험이 이뤄지고 있다.

OCT팀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국경 봉쇄, 원격 CRA 방문, 그 밖의 여러 장애물들이 현존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기한을 지키며 4개월 이내에 모집 목표를 달성했다. 효과적인 위기관리 조치 계획을 갖추었던 OCT는 이런 어려운 상황들을 성공적으로 헤쳐왔고 의뢰사의 추진일정을 준수했다.

한독의 현복진 임상연구실장은 “OCT Clinical 팀이 이처럼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의 모집 목표를 달성하여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운 환경을 고려할 때, 이 성과는 상당히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에서 OCT Clinical은 메디컬 라이팅, 규제 지원, 프로젝트 관리, 메디컬 모니터링, 데이터 관리, 통계, 실행 계획 그리고 약물 감시를 책임지고 있다.

OCT Clinical의 임상 운영 책임자인 이리나 페트로바(Irina Petrova)는 “우리 팀은 한독을 위해 훌륭한 성과를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는 도전을 환영하며 이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다음 단계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OCT Clinical Trials 개요

OCT Clinical은 러시아의 선두 연구 위탁기관으로 중앙 유럽, 동유럽, CIS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200명 이상의 전문가들과 함께 이 회사는 제1상~4상 임상연구와 BE연구를 위한 모든 범위의 고품질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OCT는 뛰어난 현지 전문가들과 함께 품질에 초점을 맞춰 예산과 시간 범위 내에 원활한 임상시험 진행과 약물 등록을 보장한다. 또한 OCT의 경험 많은 팀은 의료문서 작성,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모니터링, 데이터 관리/생물통계 등의 독립적인 서비스와 임상 개발의 일괄적인 서비스를 둘 다 제공한다. 2005년부터 OCT Clinical Trials는 20개 이상의 임상 분야에서 300건이 넘는 풀서비스와 기본 서비스 프로젝트들을 수행해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