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플랫폼 ‘트윙플’ 아티스트 ‘유채’와 팬커넥트 프로젝트 진행

2025-09-18 07:00 출처: 달라라네트워크

트윙플 x 유채 팬커넥트 프로젝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KPOP 데뷔 플랫폼 트윙플이 걸그룹 픽시(PIXY) 출신 아티스트 유채와 함께 9월 17일부터 새로운 팬커넥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팬커넥트 프로젝트는 팬들의 서포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창작 활동을 실현하는 트윙플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팬 투표와 의견 반영을 통해 앨범 및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작품이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트윙플은 이미 아티스트 의진, 영준, 렉스 등과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팬 중심의 콘텐츠 제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아티스트 유채는 2024년부터 미국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KPOP 솔로 아티스트로, 이번 프로젝트의 최종 목표는 신규 앨범의 뮤직비디오 제작이다. 팬들은 오는 2025년 10월 2일까지 트윙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미공개 셀카 2종, 뮤직비디오 스페셜 땡스투 크레딧, 공식 MD 상품 등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특히 가장 많은 서포트를 한 상위 5명의 팬에게는 영상통화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윙플은 트윙플 팬커넥트 프로젝트가 단순한 팬 참여를 넘어 아티스트의 창작 활동을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새로운 문화적 가치 창출 모델이라며, 이번 유채 프로젝트 또한 팬들과 아티스트가 함께 성장하고 연결되는 선순환적 구조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윙플은 팬과 아티스트를 잇는 혁신적인 참여형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KPOP 시장에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달라라네트워크 소개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스타메이킹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의 국내외 서비스 구축, 팬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스타육성 생태계를 조성하고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